총본부

김 연희마리아 수녀님 기도 음반 출시 안내

예수성심 5 274 11.27 16:37

 

+ 예수성심의 사랑

 

사랑하는 수녀님들께 알려 드립니다.

우리 수녀원에서 떼제 기도가 시작된 지 17년,

일상에서 노래기도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사람들의 요청으로

그동안 김 연희마리아 수녀님 만든 시와 곡으로 첫 음반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드라마 ost 음악감독이며 프로듀서인 이상민 바실리오 형제가 수호천사가 되어,

우리 수녀님들, 룩스아모르 연주단, 스칼라 중창단, 몇 분의 사제들이 함께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그 자리'라는 주제로 치유의 노래기도가 실려 있으며, 

바오로 딸,계산 서원, 본당 파견시 판매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선교사로 우리나라에 오셔서 죽기까지 헌신하신 루이델랑드 신부님의 정신을 본받아,

그동안 떼제 기도를 봉사해 온 이들이 한 마음으로,

음반 판매 수익금은 우리보다 더 어려운 해외선교지를 위해 전액 봉헌하기로 하였습니다.

수녀님들의 기도와 관심이 예수성심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는 데 향기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하느님!!! 찬미와 영광받으소서. 음악으로 많은 이들이 예수님의 사랑안에서 힘이되고 치유되어 평화를 얻길 기도합니다.
수녀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앨범) 한 번 안내시나 싶었었는데.. 드디어^^ 빨리 듣고싶네요~~ 수고하셨어요^^
주님께 찬미~ 연희마리아 수녀님 축하드려요. 수녀님의 좋은 지향이 많은 분들에게 기쁨과 평화의 선물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
연희 마리아 수녀님 음반낸다고 수고 많았어요.
 아울러 함께 하신 수녀님들과 함께 한 많은 형제 자매들, 신부님까지 함께 하셨다니...
어서 듣고 싶습니다. 더구나 전액 해외선교지를 돕기위해서 하셨으니 주님께서 축복하실 것입니다.
화이팅~~~
^_^~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지만 기도하는 마음으로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사로 우리게 오시어 예수성심시녀회를 설립하시고 그 사랑이 퍼져나가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설립자 루이데랑드 신부님의 선교 열정을 각 소임지에서 살고 계시는 수녀님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 우리보다 더 어려운 해외 선교지를 위해서 사랑을 나누는 것은 마땅히 해야할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녀님들께서 ~ 본당 등에서 선물을 준비하실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바오로 딸이나, 계산서원에서 사시는 것이 편하실 것입니다. 
다량 주문을 계획하신다면, 직접 연락주시면 우편발송해드리겠습니다.
더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메뉴